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Blog Article

태국 밤문화 방콕유흥 방콕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방콕 유흥 집합소인 소이카우보이입니다.

한국인이나 중국인은 모두 적은 편이지만, 요즘 한국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방콕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은 많고, 여전히 금액 대비 재미를 찾는 것이 중요한 요소로 남아있죠.

따라서 변마는 주로 낮에 즐길 수 있는 유흥이에요. 방콕의 뜨거운 날씨를 피해 낮에는 변마샵에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으며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프롤로그 블로그 이민 성공자의 캐나다 라이프 세계여행 캐나다/밴쿠버

음악장르가 크게 상관이 없다면 ! 왔다갔다 여기서 저기 분위기 보면서 즐길 수도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국을 여행하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음식인 푸팟퐁커리를 들어보셨나요? 탱탱한 게살을 카레와 함께 볶은 요리인데 그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태국 방콕을 처음 여행하시는

여기 태국 애들은 그룹 문화가 강한지 죄다 떼거지로 몰려서 테이블 하나 빌린 담에 거기서 노는 클럽 문화였음

여러분도 저처럼 방콕의 유흥을 하루 만에 모두 경험해 보고 싶으시죠? 그렇다면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일정을 참고해 보세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방콕에는 다양한 유흥이 존재하며, 이곳에서 얼마나 재밌게 놀 수 있는지도 중요하죠. 그럼 지금부터 태국의 유흥문화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배낭여행객의 성지, 파타야 유흥 카오산 로드. 분위기가 다소 산만하지만 캐주얼하고 여행객 비율이 높은 유흥 거리.

방콕의 청담동이라고도 불리우는 만큼 부자들이 많이 찾기도 해서 클럽에도 부자들이 많이 찾기도 합니다. 실제로 주차장만 보더라도 많은 외제차들 스포츠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나 멤버에서 마음에 드는 친구를 픽업해서 함께 클럽으로 가도 좋고,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클럽에서 즐기는 것도 좋아요. 클럽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추며 하루를 마무리해 보세요.

Report this page